시퀀스와 마이크로 소프트에 지 파트너, 그들을 전세계 신규 고객에 게 다가갈 수 있도록 대화형 웹 경험을 구축 하 여 엘살바도르의 위험 청년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데스크탑 (위)에 웹 페이지 지름길을 만들 수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가 그것을 어렵게 만든 것 같다. 브라우저 URL을 복사 하 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여 바탕 화면을 클릭 합니다. 메뉴가 나타나면 “새로 만들기”를 클릭 하 고 “바로 가기를” 왼쪽 클릭 합니다. 상자에 URL을 붙여 넣고 다음을 클릭 하 고 상자에서 바로 가기 이름을 지정한 다음 “완료”를 클릭 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2 바탕 화면에 연결을 창조 하 고, 가장자리가 당신의과 태 웹 브라우저 인 경우에, 연결은 가장자리에서 열 것 이다. 4 월 2018 업데이 트를 여기에, 그리고 그것으로, 윈도우 10도 개선의 많은 마이크로 소프트에 지의 새 버전을 데리고 있다. 버진 은하계는 마이크로 소프트에 지와 협력 하 여 몰입 형 웹 경험을 만듭니다. 우주선 화합과 우주 비행의 불가사의를 탐험해 보세요. 추가 지원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제한 됩니다: 가장자리는 현재, 그리고 모바일 버전에 대 한 확장 (비록 공평 하 게, 크롬 및 파이어 폭스에 비해 양동이에 한 방울 데스크톱 버전에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71 확장을가지고 추가 기능 중 하나)가 없습니다. raw 숫자가 전부는 아니지 동안, 다양 한 중요 합니다. 붙 박이, 고품질 pdf 독자: 과거에는, pdf 독자는 windows 사용자가 얻어야 하는 무언가 이었다–또는 그들은 창 8에 있는 버전으로 당신의 전체적인 스크린을 의외로가지고 갔다 초조 한 UI가 있던 레슬링 했다.

Windows 10에서는 가장자리가 실제로 pdf에 대 한 기본값이 며 잘 작동 합니다. 이러한 문서는 빠르게 열리고 원활 하 게 스크롤되며 브라우저의 다른 탭 처럼 처리할 수 있습니다. 10 4k 울트라 HD 독점은 pc로 제한 됩니다. 모두 마이크로 소프트에 지와 넷 플 릭 스 애플 리 케이 션에서 4 k 작품. 7 세대 인텔 ® 코어 ™ 프로세서 장치만 4k DRM을 해독할 수 있습니다. 넷 플 릭 스 울트라의 HD 계획이 필요 합니다. Chrome 이나 Firefox 보다 안전 하 고 Microsoft Edge는 online1 동안 피싱 공격과 사회적으로 조작 된 맬웨어 로부터 보호 합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 하면 microsoft 사이트에서 windows 내부자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는 페이지를 취할 것입니다 그리고 마이크로 소프트에 지를 포함 윈도우 10의 기술 미리 보기를 다운로드 합니다. 기본 홈 또는 업무용 PC에 미리 보기를 설치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빨리, 빠르고, 쉽고 아름 답다. 우리는 모두 마이크로소프트가 대강 훑어보는 경험에 (게) 왔을 때 특히 어두운 장소에서 왔다는 것을 안다. 그들은이 시간을 알아낸 있어.

다른 브라우저에 실패 하는 것, 가장자리 정말 통해 잘라냅니다. 로딩 시간이 짧고, 브라우징 경험을 쉽게, 그리고 프로그램의 크기가 작습니다. 아주 매끄러운, 좋은 시작 페이지와 탭 영역을 탐색 하기 쉬운 브라우저를 사용 하기 쉬운.